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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공을 위한 간단한 팁: 성공적인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 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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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구찌백네트 2020. 6. 16. 02: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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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공을 위한 간단한 팁: 성공적인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 시작



이메일 주소를 가지고 있는 거의 모든 사람들은 아마도 어떤 형태로든 이메일 마케팅을 받았을 것이다.


이메일 마케팅은 기업이 이메일을 사용하여 잠재 고객과 현재 고객에게 마케팅할 수 있도록 한다.


전자 메일 마케팅을 사용하려면 유용한 팁을 보려면 계속 읽어보십시오.




모든 이메일은 하나의 명확한 메시지를 포함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고객들이 당신의 마케팅 이메일의 콘텐츠 양에 지겨워하거나 압도되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e-메일당 하나의 주제에 초점을 맞추고 요점을 직설적으로 설명하십시오.


간단한 이메일은 당신의 고객의 시간에 대한 존중을 보여준다.




효과성을 테스트하려면 실험 라인의 A/B 테스트를 사용하십시오.


전자 메일을 선택하고 두 개의 다른 제목줄을 사용하여 더 잘 작동하는 항목을 확인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고객층이 당신의 메시지를 열도록 하는데 어떤 주제 문구가 가장 영향력 있는지 배울 수 있다.




이메일을 사용하여 다른 사람에게 연락하기 전에 반드시 사용 권한을 얻으십시오.


매우 자주 개인들은 원하지 않는 이메일을 스팸 메일로 간주하고 그것을 열지 않는다.


ISP 정책 위반은 원하지 않는 사람들에게 대량 이메일을 보내는 경우에도 발생할 수 있다.




일주일에 두 개 이상의 이메일 마케팅 메시지를 보내지 마십시오.


당신의 고객들은 바쁘고 너무 많은 메시지들에 의해 폭격을 받고 싶지 않다.


만약 당신의 이메일이 일주일에 두 번 이상 도착한다면, 구독자들은 당신이 그렇게 많은 시간을 할애한 내용을 전혀 읽지 않고 그것들을 폐기할 가능성이 더 높다.




일반적으로 주요 휴일은 마케팅 이메일을 보내기에 좋은 시기가 아니다.


사람들은 사무실과 컴퓨터를 멀리하거나 다른 문제에 몰두할 가능성이 높다.


물론 예외도 있다.


여기에는 블랙 프라이데이 이메일이나 기타 특정 이벤트와 관련된 이메일이 포함될 수 있다.




전자 메일의 형식을 변경하여 개인 정보를 제공하십시오.


일반적으로 HTML로 구성된 전자 메일 마케팅 메시지를 발송하는 경우, 일반 텍스트 레이아웃을 사용하여 하나 또는 두 개의 메시지를 발송하는 경우가 있다.


구성이 잘 되어 있을 때, 간단한 문자메시지는 독자들에게 더 친밀감을 줄 수 있고, 구독자들이 여러분과 여러분의 서비스에 대해 조금 더 마음을 열게 할 수 있다.




당신의 이메일에는 행동요청이 포함되어 있어야 한다.


네가 어떻게 반응하길 원하는지 아무도 추측하지 마.


그들에게 분명하게 말해라.


링크를 돋보이게 하고 링크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간단한 지침을 제공하십시오.


이것들은 당신이 보내는 메시지의 맨 위와 맨 아래에 있어야 한다.




옵트인 과정 중간에 적어도 고객의 이름과 성이 아니더라도 고객의 이름을 물어봐야 한다.


이렇게 하면 메시지를 개인화하면서 이메일에서 각 고객에게 개별적으로 주소를 지정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의 메시지가 이름으로 독자들에게 주소를 준다면, 그들은 익명보다 더 개인적이게 느껴질 것이고, 이것은 당신의 메시지가 대량 전자 메일의 싸움 위에 서게 할 것이다.




항상 당신의 이메일에 사람들이 당신의 우편물에 대한 구독을 취소하거나 탈퇴할 수 있는 방법이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어떤 이메일은 적은 금액일지라도 비용이 든다.


만약 당신이 스팸 발송자로 보여진다면, 그것은 당신과 당신의 사업의 평판에 많은 부정적인 결과를 가져올 수 있다.




보내는 이메일의 문법, 철자법, 문장 구조가 100% 정확한지 확인하십시오.


이메일의 속도와 편리함이 이 단계를 간과할 수 있다는 것은 두말할 나위도 없다.


이메일은 의사소통의 원인이지, 그렇지? 다시 생각해 보는 게 좋을 거야.


당신의 이메일 마케팅은 전문적이고 세련된 외모를 갖는 것이 중요하다.




구독자에게 생일 축하 인사를 보내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양식에 생일 날짜를 추가할 수 있는 장소를 추가한 후 자동 인사말을 보내십시오.


이것은 고객들이 당신의 사업에 신경쓰는 것처럼 느낄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 기술의 효과를 극대화하려면 자동 메시지와 함께 쿠폰 또는 할인 코드를 보내십시오.




독자가 내용을 볼 수 있도록 하려면 다중 부분 전자 메일을 사용하십시오.


이러한 전자 메일은 일반 텍스트와 HTML 형식을 모두 사용한다.


수신자가 전자 메일을 표시하기 위해 사용하는 설정에 관계없이 적절한 형식을 표시할 수 있다.


이메일을 일반 텍스트로만 표시하기로 선택한 가입자는 HTML로 이메일만 보내는 목록에서 가입하지 않기 때문에 이 전략을 활용하는 것은 시간을 투자할 가치가 있다.




이메일 마케팅은 너무나 흔한 일이기 때문에 모든 사람들이 이메일 마케팅에 노출되었을 것이라고 쉽게 추측할 수 있다.


이메일을 이용해 고객에게 광고할 수 있는 훌륭한 기술이다.


올바르게 사용하면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이 될 수 있는데, 기사에 나열된 팁을 기억하면 쉽게 얻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