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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메일 마케팅에 대해 알아보러 오셨나요? 이 팁들을 확인해 보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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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구찌백네트 2020. 6. 16. 02: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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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메일 마케팅에 대해 알아보러 오셨나요? 이 팁들을 확인해 보십시오!



모두가 끊임없이 이메일을 확인할 때, 이메일 마케팅은 훌륭한 전략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할 것을 고려하고 있다면, 이 기사는 당신이 오늘부터 시작하는 것을 도울 수 있는 몇 가지 조언을 제공할 것이다.




마케팅 이메일을 요청한 사람에게만 보내십시오.


당신이 모든 사람들에게 이메일을 보낼 때, 많은 사람들은 그것들을 스팸으로 표시할 것이다.


이것은 당신의 평판을 해칠 뿐만 아니라, 많은 사람들이 당신이 그들에게 보내는 원하지 않는 마케팅 메시지에 대해 불평할 때 특정 ISP들은 당신의 IP 주소를 차단할 수 있다.




청중들과 함께 목표를 가지십시오.


작은 목록이 나온 후에는 한 걸음 더 나아가 친구들을 초대할 수 있는 방법을 찾으십시오.


항상 당신의 이메일에 구독 링크를 포함시키시오; 바라건대 사람들은 당신이 제공하는 것에 관심을 가질 수 있는 친구들에게 그것을 전달해 주길 바란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독자들을 유기적으로 성장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이메일을 보내기 전에 반드시 철저히 교정하십시오.


뉴스레터와 이메일에 오류가 없는지 확인하십시오.


또한 이메일의 레이아웃을 테스트하여 모든 것이 올바르게 표시되는지 확인하십시오.


또한 전자 메일의 모든 하이퍼링크를 테스트하고 올바른 위치를 가리키는지 다시 확인하십시오.




쿠폰이나 할인 코드와 같은 이메일 마케팅에만 특별 프로모션을 포함하십시오.


이런 식으로 이메일 마케팅을 사용하면 고객이 이메일을 읽을 시간을 되돌릴 수 있으며, 대부분의 경우 추천도 받을 수 있다.


사실, 추천 프로그램은 당신이 고객층을 성장시키는 동시에 당신의 이메일 기반을 성장시키는 좋은 방법이다.




A/B 검정을 사용하여 제목 줄의 다른 조합을 검정하십시오.


한 개의 전자 메일을 가져와서 해당 전자 메일에 대해 두 개의 다른 제목줄을 선택하십시오.


메일 목록을 두 그룹으로 나누고 각 그룹에게 다른 제목줄로 이메일을 보내십시오.


이 전략은 고객이 어떤 주제를 열고 어떤 주체가 무시되어 쓰레기로 보내지는지를 보여줄 것이다.




이메일을 보내는 사람의 허락을 받지 않고 보내지 마십시오.


만약 당신이 요청하지 않은 이메일을 해고한다면, 받는 사람들은 당신을 심각하게 받아들이지 않을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그들이 더 이상 당신의 회사와 일하고 싶어하지 않을 수도 있다고 말한다.




지루한 마케팅과 판매 카피만 포함된 이메일은 유용한 정보를 포함하는 이메일보다 읽기 쉽지 않다.


가입자는 다른 사람들보다 먼저 독점 컨텐츠에 액세스할 수 있어야 한다.


서비스 및 제품에 대한 특별 행사 또는 판매에 대한 특권 액세스를 포함하십시오.


비즈니스를 원하는 시기에 이메일만 보내는 것이 아니라 휴일 이메일이나 생일 이메일을 보내 고객과의 친밀감을 쌓으십시오.




고객이 더 많은 선택을 할수록 이메일을 이용한 마케팅이 더 효과적일 것이다.


구독자가 받는 메시지 수, 받는 빈도, 공개하고 싶은 정보를 결정하도록 하십시오.


가입자에게 통제권을 주는 것은 가입자들을 더 편안하게 해줄 것이다.


그들은 가입할 가능성이 더 높을 것이다.




메일링 리스트로 이메일을 보낼 때 브랜드를 만드는 것이 중요하다.


따라서, 이미 웹사이트나 보조 자료에서 사용한 회사 로고, 테마 색상, 사용자 정의 글꼴을 사용할 수 있는 템플릿을 만드는 데 충분한 시간을 투자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것은 독자들에게 즉각적인 인식을 심어줄 것이다.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스마트폰과 같은 모바일 기기로 이메일을 읽고 있다는 것을 기억하라.


이러한 유형의 장치는 컴퓨터 모니터만큼 해상도가 높지 않기 때문에 작업할 수 있는 공간이 많지 않을 것이다.


이러한 작은 디스플레이의 제약 조건에 대해 스스로 학습하고 전자 메일을 테스트하여 이러한 장치에서 가독성을 확인하십시오.




당신의 이메일에는 행동요청이 포함되어 있어야 한다.


이렇게 하면 수신자가 전자 메일을 읽었을 때 예상되는 액션을 알 수 있다.


링크가 있는 경우 링크를 명확히 표시하고 사용 방법에 대한 지침을 포함하십시오.


이러한 섹션은 이메일의 맨 위와 맨 아래 부분에 포함시킴으로써 반복될 수 있다.




이메일 캠페인을 시작하기 전에 방금 읽은 정보를 숙지하십시오.


그런 점을 염두에 두고 기사를 자주 다시 읽고 쉽게 찾을 수 있는 곳에 보관해야 한다.


이를 통해 기사의 팁을 이용해 수익성 있는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을 쉽게 만들 수 있을 것이다.